군자는 시기심을 이내 접고 기꺼이 좇아 배우려 하는데 소인은 배우려는 노력은 안 하고 끝까지 시기하며 해코지를 하려 든다.
김병기 서예가·전북대 명예교수 ‘가지런할 제라고 훈독하는 ‘齊는 들쭉날쭉한 차이가 없음을 뜻하는 글자이다.김병기 서예가·전북대 명예교수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탁현민과도 통화한 김건희전화질 못하게 폰 교체 검토유료 전문공개부패로 붕괴된 日자민당권력에 칼질하는 검찰김건희를 ‘갸라 부르는 TK특감 반대 추경호 흔들린다더 중앙 플러스남북 ‘스파이 전쟁 탐구조국은 내게 눈가리개 씌웠다北탈출 요원에 새긴 주홍글씨北 탈출에 사우나서 보자정보사 접선지에 숨은 비밀위조여권 평양 탈출극 짰다정구왕 풀어준 북한의 속셈더 중앙 플러스‘움직이는 부동산목동 14단지.
군자는 시기심을 이내 접고 기꺼이 좇아 배우려 하는데 소인은 배우려는 노력은 안 하고 끝까지 시기하며 해코지를 하려 든다8%)가 전체 마약사범의 절반 이상을 기록했다.전방위 단속으로 마약 유통의 위험비용을 높여 궁극적으론 마약값도 올리겠단 계산이다.
이런 마당에 필로폰 대량 압수가 특별히 눈에 띄는 일이라고 하긴 어렵다.윤석열 정부는 출범 초기부터 ‘마약과의 전쟁을 강조해왔다.
최근 국내 필로폰 1g 소매가는 60만원 전후로 책정돼있다.
2010년대 100만원에서 40%가 떨어졌다.예전에는 주요 이슈에 대해 사회 전체가 주목하고 해결 과정을 지켜보았지만.
하지만 미래 의료인들이 환자 치료에 몰입하지 못하게 된다면 이 모든 것은 다 헛된 노력이 될 수 있다.개인 SNS를 통해 나의 동정을 알리지 않고 있음에도.
또 코로나19 팬데믹이 3년여 지속하면서 온라인 학습과 화상회의가 널리 자리 잡게 됐다.병원 내부 메신저를 통해 수시로 들어오는 보고를 확인하고 즉시 답변을 하지 않을 수 없다 보니 핸드폰을 손에서 떨어뜨릴 수 없는 실정이다.